그랜저는 현대자동차의 중형 세단입니다. 오랜기간 동안 브랜드를 이어온 만큼, 사람들의 그랜저에 대한 이미지도 좋은 편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랜저, 그랜저 리스 가격, 그랜저 리스 가격 비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그랜저 알아보기

그랜저 리스 가격

그랜저 리스 가격 비교



그랜저 알아보기


이번에 니온 2019년형 그랜저는 자동차의 외관이나 실내 구성을 바꾸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이번에 나온 그랜저 신형은 2019년 10월 24일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기자단 상대로 비공개 사전행사를 하고 2019년 11월 4일에 사전 계약을 시작했으며 동년 11월 19일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20 그랜저의 파워트레인은 2.4L 하이브리드+6단 자동변속기, 2.5L 세타3 가솔린+8단 자동변속기, 3.0리터 람다2 LPi+6단 자동변속기, 3.3L 람다2 가솔린+8단 자동변속기로 채용되며, 2.2L 디젤과 3.0L 가솔린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3.0L 가솔린은 K7에게 넘겨주고, 그랜저는 배기량이 좀 더 높은 3.3L 엔진을 채용하면서 K7과의 차별화를 이루고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으로서 위상을 세우고 있습니다. LPi 사양은 실린더형 탱크가 그대로 들어간 K7 프리미어와 달리 도넛형 탱크가 탑재됩니다. 그리고 3.3L 모델에는 R-MDPS가 들어갔습니다.



사전계약 당시 40대의 비율이 높았던 것과 달리, 출시 3달가량 지난 그랜저의 실제 성적표를 보면 여전히 50대 이상의 장년층이 가장 많이 구매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랜저 리스로도 많은 고객들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랜저 리스 가격


이번에 나온 그랜저 리스 가격은 많은 사이트에서 다루고 있는데요, 저는 현대캐피탈 사이트를 참고했습니다. 현재 그랜저 모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모델은 가솔린 2.5 프리미엄입니다. 전체 그랜저 리스 구매 고객 중에서 23.0%의 고객이 선택한 모델입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엔진, 8단 자동변속기, 17인치 알로이 휠 &타이어, 에어백 시스템, 가죽 시트 등을 탑재했습니다. 확실히 이전 모델보다 편의성 부분에서 많은 향상을 보여서 이러한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이러한 부부분이 그랜저 리스 가격에도 어느정도 영향을 미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랜저 리스 가격 비교


현대캐피탈에서 소개하는 그랜저 리스 가격 비교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그랜저 리스 모델은 23%의 고객이 선택한 가솔린 2.5 프리미엄 모델입니다. 중형 세단인 그랜저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 때문에 구매자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일부 기능은 빠졌지만, 그랜저라는 네입 벨류로 구매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 밑으로는 가솔린 2.5 프리미엄 초이스, 가솔린 3.3 익스클루시브, 하이브리드 2.4 익스클루시브, 가솔린 2.5 익스클루시브 모델이 뒤를 이었습니다. 최고 옵션 모델인 4천만원을 조금 넘는데, 6.7%의 고객이 선택한 걸로 보아, 무조건 좋은 옵션보다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랜저 리스로 구매하면 일반 번호단으로 사용할 수 있고, 고객 기준으로 자동차보험 가입 경력이 인정되며, 보험료율이 산정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초기비용 부담을 절감하고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새 차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그랜저를 리스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오랜 안전 운전 경력으로 인해 자동차보험효율이 좋고, 개인 사업자, 법인고객의 경우 간편 비용처리도 가능해서 이런 분들에겐 그랜저 리스를 추천드립니다.


그랜저 관련 이미지


그랜저 리스 가격(33).jpgalt=



관련 포스팅

제네시스 g80 리스 가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