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워렌버핏


진워렌버핏 숨진 채 발견

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
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


인터넷 방송인 진 워런 버핏(40본명 진현기)이 숨진 채 발견됬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부천 원미경찰서는 8일 오전 7시10분쯤 부천시 중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쿵'하는 소리가 들렸다는 주민 신고를 접수해 현재 수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소방당국과 함께 출동한 경찰이 현장에서 진씨가 숨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진씨의 유서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고 밝혔지만 진씨가 카카오톡 메신저를 이용해 지인 중 한 명에게 유서형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됬습니다.


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
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


경찰은 진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진설영은 앞서 tvN 예능프로그램 '화성 바이러스'에 출연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당시 그는 자신을 "지구상에서 가장 특별한 사람"이라며 "9년 만에 세계 최고 부자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2012년 인터넷 방송인 김이브를 스토킹한 혐의로도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한편 유튜브 채널에는 진 선생의 죽음을 추모하는 이른바 사이버 분향소가 설치됬습니다.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사건 경위는 구체적으로 수사해야 알 수 있겠지만, 현재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하고 수사에 착수하고 있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진워렌버핏 유서 및 분양소


2020년 7월 8일 오전 6시 30분부터 7시 사이에 진와렌 버핏(진 일론 머스크)이 자신의 아파트 20층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습니다. 이날 오전 7시10분쯤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소방당국은 숨진 진와렌 버핏을 발견했습니다. 처음에는 일부 네티즌이 '가짜'라는 의견을 냈지만 사실로 드러났다. 유신(유영기)이 1년 반 넘게 끈질긴 공격에 지쳐 자살했습니다. 유서가 된 마지막 글에서 지인들에게 원수를 갚으라고 합니다. 양주산 반달곰 방송에서는 자신의 마지막 편지인 신체 획득 관련 문자를 보여줬습니다.


그가 유언장에 남긴 마지막 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를 믿어주고 응원해주신 팬여러분 감사합니다. 의석아 내 뒤를 부탁한다. 꼭 뉴스커뮤니티 유영기를 법의심판을 받게 해줘. 유영기 때문에 피해당한 내 팬들 또는 지인 누나들 형님들의 분노와 억울함을 풀어주기 바란다. 천지암형님 제 억울한 원혼을 달래주세요. 제 삶은 여기까지 같습니다. 죽는게 두렵고 무섭지만 마음이 편안해지고 싶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가족과 누나들 형님들 팬들에게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사람은 언젠가 죽습니다. 저는 단지 여려분보다 빨리 죽는거구요. 천지암형님께서 제 장례를 치뤄줬으면 좋겠네요. 제 장례식은 웃으면서 재밌게 해주세요."


 유신은 수많은 비난과 비난을 통해 진 워렌 버핏을 압박했고, 진 워렌 버핏을 지난 1년 반 동안 매일 방송에서 벗겨내며 정신적 고통을 주었으며, 심지어 직장 앞에서 비방과 고발, 항의로 사랑하는 지인들을 끈질기게 쫓아다니며 괴롭혔습니다.


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
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


과거 유신은 여러 차례 집회를 열고 버핏을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 몇 달 전 유신이 진와렌 버핏의 집 앞에 나와 확성기를 들고 마을 사람들을 비난하며 시위를 벌이자 경찰은 유신이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며 자살 시도를 저지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유신에 대한 공격이 멈추지 않고 계속되자 극단적인 시도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진 워렌 버핏이 크고 작은 진실의 여러 가지 행위로 비난을 받아온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는 행위를 하더라도 그것이 정확한 사실인지 법적 처벌의 대상인지 여부는 국가의 공권력으로 판단해야 하며, 처벌 대상이 되더라도 처벌은 어디까지나 국가의 사법권력에 의해 행사되어야 합니다.


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진워렌버핏


7월 8일 버핏의 마지막 동반자 겸 후원자인 양주산 반달곰은 버핏의 임시 분향소 앞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사랑해 버핏'이라는 제목의 생방송을 했습니다. 팬들이 경의를 표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습니다. 임시 분향소는 버핏을 도와 생전에 아버지 역할을 했던 스포츠용품 전문점 부천건강광장에 있습니다. 분향소 주소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분향소는 9일 저녁까지 문을 연다고 합니다.

[ 진워렌버핏 유튜브 온라인 분양소 주소 ]


2020년 7월 9일 오후 2시 진와렌 버핏의 시신이 화장되고 장례식은 가족장으로 치러집니다.


양주산반달곰은 진와렌 버핏과 계약한 오피스텔로 이사하지 않고 부천을 떠나겠다고 밝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