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관련주

이재명 지지율 20% 진입

이재명 관련주이재명 관련주이재명 관련주


여권 차기 대선주자 여론조사 결과 이낙연 경기지사와 이재명 경기지사의 격차가 한 자릿수로 좁혀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지사에 대한 지지가 20%대에 진입했습니다. 8일 한길리서치에 따르면 한길리서치에 따르면 한길리서치에 따르면 이 의원은 이 같은 입장을 보였다. 주말부터 사흘 동안 진행된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조사에서 이낙연 후보가 28.8%로 1위, 이 지사가 20%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당선인의 선호도는 전달보다 4.5%포인트 떨어졌습니다. 반면 이 지사의 지지율은 5.5%포인트 상승해 의원과의 격차가 좁혀졌습니다. 이 후보는 한 자릿수인 8.8%포인트까지 올라섰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2.6%와 2.4%를, 정의당 심상정 3.3%를, 김부겸 전 의원이 1.4%로 뒤를 이었다. 선호하는 대선후보가 없다는 응답이 26.2%로 가장 많았고, 응답하지 않는다는 응답은 각각 9.3%, 5.1%로 나타났습니다.


이재명 관련주이재명 관련주이재명 관련주


범야권 대선주자들은 모두 지지율이 10%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선호도는 무소속 홍준표의 8.5%로, 애당초 국회의원들이었다. 안철수의 집권층은 8.4%를 차지했습니다. 유승민, 전 통합신당, 6.8% 야권의 대안으로 떠오른 윤석열 검찰총장은 수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쿠키뉴스가 의뢰해 실시한 이번 조사는 전국 18세 이상 유권자 1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으로 ±3.1%포인트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이재명 관련주이재명 관련주이재명 관련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지방선거 이후 경기도지사에 임명돼 이번 총선에 출마하지 않고 있지만, 이재명 관련주를 주제로 한 주제가 증권가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총선을 앞두고 정치 테마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재명 시장 역시 대선 여론조사 여파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정치테마주는 실체가 없는 단순한 기대감에 몰리기 때문에 투자 진행 시 주의가 필요하다. 매입·매각 시기가 정확하면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지만 시기가 잘못되면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 투자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결정해도 늦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이재명 관련주 - 에이텍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 입니다.


최대주주 겸 CEO인 신승영 대표가 성남 창종경영 CEO포럼 운영위원회 위원이라는 사실과 관련해 이재명 대표가 직접 나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 에이텍 본사가 성남시에 있기 때문에 이재명 관련주를 테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 에이텍티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티앤 입니다.


에이텍의 교통카드 솔루션 사업은 에이텍이 분할해 만든 사업입니다.

에이텍과 같은 이유로 이재명 관련주로 떠올랐고, 스마트카드, 교통비 결제 단말기 등을 제조·공급하는 것이 주력 사업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 인터지스

이재명 관련주



인터지스 입니다


최해종 사외이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사법연수원 동기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끄는 기업입니다.


동국제강 계열사로 부산, 포항, 인천 등지에서 컨테이너와 벌크, 잡화, 화물을 하역하는 항만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 동신건설

이재명 관련주



동신건설 입니다.


동신건설 본사는 이재명 경기지사의 고향으로 알려진 경북 안동에 위치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동신건설은 국내 하도급 공사에 초점을 맞춘 건설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SOC와 토목사업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 프리엠스

이재명 관련주



프리엠스 입니다.


주도식 회장은 경기도와 중앙대학교의 동문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설·제조용 중장비 등 자동제어장비를 제조·판매하고, 중공용 한네를 판매해 이재명 관련 주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토탈소프트

이재명 관련주



토탈소프트 입니다.


최장수 대표이사로 부각되는 기업으로 이재명 경기도지사, 중앙대 동문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토탈소프트는 해운물류 관련 패키지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지금까지 이재명 관련주들을 정리해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