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체크카드

KB국민카드가 EBS 인기 캐릭터인 펭수와 콜라보를 했습니다.

 

바로 펭수를 체크카드에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입니다.

 

 

인기 캐릭터와 신용.체크카드의 콜라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실 캐릭터와 신용.체크카드간의 콜라보는 많이 있었습니다.

 

카카오 뱅크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를 한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케네카드2

케이 뱅크는 네이버의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한 케네 체크카드를 출시했죠. 라인 캐릭터와 콜라보를 한 이유는 케네 체크카드가 네이버 페이 1.2%를 적립해주기 때문입니다.

 

sc제일은행 체크카드

SC제일은행은 디즈니와 콜라보해서 체크카드를 출시했었습니다. 이외에도 신한은행과 미니언즈, KB국민카드와 스티키몬스터랩, 하나은행과 카카오프렌즈 등 캐릭터와 콜라보를 한 체크. 신용카드는 많았죠.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펭수와 국민카드의 콜라보라 볼 수 있습니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국민카드 노리 체크카드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이하 펭수카드)는 국민카드의 노리 체크 카드를 베이스로 합니다. 기본 혜택은 노리 카드와 비슷합니다.

 

펭수 체크카드 디자인

펭수카드의 디자인은 2종입니다. 펭수의 실물 사진과 위에 펭-카라고 적혀있는 카드, 그리고 펭수 이모티콘(펭 모티콘) 9개가 3X3열로 디자인되어 있는 연두색 바탕의 카드이죠.

 

두 카드 다 펭수의 느낌이 잘 살아있습니다. 귀엽네요.

 

 

주요 혜택

 

펭수카드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펭수 체크카드

크게 교통, 통신, 영화, 외식, 커피, 놀이공원, 편의점, 서점, 금융으로 나눠지며, 혜택은 전월 30만 원 이상의 이용실적을 필요로 합니다.

 

1. 교통 10% 청구할인

최대 2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 고속버스, 공항버스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2. 통신 2,500원 환급할인

3대 통신사(KT,SKT,LG) 5만 원 이상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월 1회 제공이고 알뜰폰은 제외입니다.

 

3. CGV 35%환급할인

최대 7,000원까지 할인해줍니다. 현장 구매, CGV 홈페이지, CGV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4. 아웃백/VIPS 20% 환급할인

1회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됩니다. 상품권 구매나 백화점, 대형할인점에 입점한 매장에서는 할인 적용이 안됩니다.

 

5.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1회 최대 4,000원까지 할인됩니다. 상품권, 선불카드에는 할인적용 안됩니다.

 

6. 에버랜드/롯데월드 50% 환급할인

1회 최대 25,000원까지 할인됩니다. 현장 티켓 구매 건만 할인 적용됩니다.

 

7. GS25 편의점 5% 환급할인

1회 최대 1,000원까지 할인됩니다.

 

8. 교보문고 5% 환급할인

1회 최대 2,500원까지 할인됩니다. 현장 구매 및 교보문고 홈페이지, 앱에서 결제한 건만 적용됩니다.

 

9.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

타행이체 수수료를 면제해 줍니다. 연체 및 거래정지 시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위 9개의 혜택은 모두 이용실적을 만족해야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실적 및 월 할인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5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한도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9개의 혜택은 할인한도를 공유하기 때문에, 다른 분야에서 할인한도를 다 쓰면 다른 곳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현재 펭수카드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기간은 2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펭수 체크카드 이벤트

펭수 체크카드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 300만 원 여행상품권, 닥터드레 헤드폰, 스타벅스 녹차 라떼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닥터 드레 헤드폰은 펭수가 끼고 있는 헤드폰과 닮았네요. 저건 좀 갖고 싶습니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기간 한정 체크카드입니다. 내년 2021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펭수 체크카드를 선착순으로 발급한 20만 명까지는 펭수 스티커를 같이 제공한다고 합니다.

 

신청 링크는 아래에 첨부했습니다.

 

펭수 체크카드 신청하기

https://card.kbcard.com/CXPRICAC0076.cms?mainCC=a&cooperationcode=01900&categoryCode=L0086&sGroupCode=2#

 

카드상품/안내 | KB국민카드 (PW72)

주요혜택 상세혜택 카드이용 해외이용 확인사항 상세혜택 > 서비스요약 KB국민 펭수노리체크카드 서비스 한눈에 보기 서비스 구분 할인 이용금액 기준 전월이용실적 기준 CGV 35% 이용금액 건당 1만원~2만원까지 할인 적용 20만원 이상 시 아웃백, VIPS 20% 이용금액 건당 3만원~5만원까지 할인 적용 스타벅스 20% 이용금액 건당 1만원~2만원까지 할인 적용 에버랜드, 롯데월드 50% 이용금액 건당 3만원~5만원까지 할인 적용 GS25 5% 이용금액

card.kbcard.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