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온라인 분향소 사이트


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온라인 분양소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박원순 온라인 분양소는 서울시에서 운영합니다. 헌화하기 가 있어서 온라인으로 박원순 전 시장을 추모할 수 있습니다.


헌화하기를 클릭하면, 헌화가 완료되며, 위에는 총 몇명이 헌화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빈소는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3층 1호실입니다. 발인은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오전 8시 입니다.

조문은 7월 10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받고 있으며, 조화와 부의금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서울시청 청사 앞에 있는 분양소 조문은 7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7월 13일 월요일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이 시간 동안 전부 조문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조문 가능 시간은 오전 8시~오후10시 까지입니다.



박원순 온라인 분향소에 접속하면 각 기업 또는 국가단체의 조문글을 볼 수 있습니다. WHO, C40, 등 여러 단체들이 조문글을 올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故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장례위원회 명단


박원순 온라인 분양소에는 장례위원회 명단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명단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동장례위원장(3명)

백낙청(서울대 명예교수), 이해찬(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서정협(서울시장 권한대행)


· 부위원장(5명)

김태년(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최강욱(열린민주당 당대표), 권영진(전국시도지사협의회장), 김인호(서울시의회 의장), 조희연(서울시교육감)


· 고 문(7명)

정세균(국무총리), 김원기(제17대 국회 전반기 의장), 임채정(제17대 국회 후반기 의장), 문희상(제20대 국회 후반기 의장), 한승헌(전 감사원장), 김상근(목사), 박경호(전국박씨대종회부회장)


· 상임집행위원장(1명)

안규백(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위원장)


· 공동집행위원장(3명)

박홍근(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이동진(서울시구청장협의회장), 하승창(전 대통령비서실 사회혁신수석)



이 외에도 장례위원 1576명이 있는데, 국회의원, 147명, 서울시 직원 118명, 서울시의회 의원 100명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리스트는 박원순 온라인 분양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원순 온라인 분양소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남겨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박원순 온라인 분양소 홈페이지 ]


관련 포스팅



+ Recent posts